꽃은 바람을 거역해서 향기를 낼 수 없지만, 선하고 어진 사람이 풍기는 향기는 바람을 거역하여 사방으로 번진다.

각종 모임/대경상록봉사단

2018 대경상록자원봉사단 자원봉사자 대회 대회사(11월30일. 대구동신교회 비전관 사랑홀)

가야돌 2018. 12. 1. 22:58

 

 2018 대경상록자원봉사자 대회 대회사

 (11월30일, 대구동신교회 비전관 사랑홀)

 

 오늘 자리에 함께 하신 이사님, 아카데미과정 지도 교수님, 아카데미과정 수강 회원님, 동아리 지도교수님 활동 회원님, 자원봉사단 회원님 날씨가 제법 차거운데도 귀한 시간을 내 주셔 행사를 빛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다른 일로 참석을 못하셨지만 대경상록자원봉사단을 창단하셔서  지원과 지도를 해 주신 공무원연금공단 대구지부 백동기 지부장님을 비롯한 관계관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평소 익히신 솜씨를 자랑 하시는 각 공연팀 회원님 지도교수님, 귀한 작품을 출품하신 각 전시팀 참여 회원님 지도교수님 정말 고맙습니다.

 

 매년 연말을 보내면서 한 해를 뒤 돌아 보고 다음 해를 다짐하기 위하여 대경상록자원봉사자 대회라는 이름으로 행사를 치르고 있습니다.

 

 금년에도 2018 하반기 아카데미과정 합동 수료식과 총회, 교통사고 30% 줄이기를 다짐하는 자원봉사 다짐행사, 행복나눔 공연행사. 종합작품전시회를 한자리에서 개최 할 수 있어 다행으로 생각하며 우리 봉사단으로써는 큰 자랑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흔히 들 우리들의 지금을 제2인생이라고들 합니다만, 저는 지금까지의 우리들의 삶은 오늘을 위해 살아왔다는 생각을 하면서 지금이야 말로 제1인생을 더욱 보람 있게 정리하고 보충하면서 힘차게 보내야 하는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을 합니다.

 

 대경상록자원봉사단에서는 퇴직하신 전직 공무원분들에게 평소 하시고 싶어도 못한 일들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기 위하여 다양한 아카데미과정과 동아리반을 운영을 하고 있으며 자기를 위하면서 남을 위하는 봉사활동의 기회를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자기 자신에게 소홀했다면 지금부터라도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도록 자기에게 충실하는 자기 봉사도 하면서 남을 위한 봉사를 하는 길을 열어 드리고 있습니다.

 

 

 해가 거듭할 수 록 많은 회원님들이 참여하시고 있어 큰 보람을 느끼면서 앞으로 더욱 알찬 자원봉사단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힘을 모으고자 합니다.

 

 오늘은 우리들이 평소 활동하시던 활동의 일부를 함께 나누시는 소중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끝까지 함께 하시면서 발표하시는 회원님을 비롯하여 우리 모두에게 축하와 격려의 박수를 보내시면서 하루를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오늘 행사를 잘 치를 수 있도록 귀한 장소를 빌려 주신 대구동신교회 관계관님께 감사를 드리며, 이 자리에 함께 하신 모든 분, 항상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일 꼭 이루시기를 기원드리면서 대회사에 가름합니다. 고맙습니다.

                                  대경상록자원봉사단 최상순드림